소셜로그인 중단 안내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️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

코로나와 GUT 아시아, 불가능한 식물들 캠페인으로 태양의 힘을 조명하다

2025.04.18 08:15

cookiman

좋아요 2

조회수 71

댓글 0

지에키 대학 의학부의 연구에 따르면, 일본인의 98%는 비타민 D가 부족하다. 오랜 과로 문화와 밀집된 도시 환경이 사람들을 실내에 머물게 하고 햇빛을 피하는 생활 방식을 만들어냈습니다.

전통적으로 해변, 햇살, 자유의 상징이었던 맥주 브랜드 코로나(Corona) 가 도심으로 시선을 돌린 이유이다. '불가능한 식물들(Impossible Plants)'이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는 모래사장이 아닌, 도시 속 생명력과 조용한 저항을 상징하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.
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'매드타임스'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©매드타임스(M@D Tim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목록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
댓글 새로고침
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!아이보스 로그인
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